콘텐츠로 건너뛰기

PPT 디자인 대행

기획서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이제 낯.사.연에 맡기세요

전문 기획자의 손길로 재 탄생하는
나의 기획서! 내 기획의 재발견!

본인도 모르는 자기 기획서의 진짜 가치?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 주인장이 직접
여러분의 기획서 작성 및 PPT 디자인을 진행 해드립니다.

기획서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왜? 전문 기획자에게 맡겨야 하는가?

문서, 특히 기획서의 PPT 디자인은 내용을 품은 기능적 설계가 뒷받침이 돼야하는 분야입니다. 의뢰인의 상황, 해당 비즈니스 내용, 경쟁 구도, 성패를 결정짓는 쟁점사항, 환경적 특성 등을 이해하지 못한 디자인 혹은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논리와 설득 전개를 고려하지 않은 디자인은 오히려 당신의 기획안을 망칩니다. 그렇기에 낯.사.연은 BTL 대행 기획사를 운영하며 수많은 경쟁에서 기획으로 승부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서를 작성, 교정, 디자인 해드립니다.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은 이제 전문 기획자에게 맡기세요

기획서 작성 대행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 기획서 PPT 디자인 대행만의 장점

1. 베테랑 기획자가 직접 작업합니다.

PPT 디자인만 잘하는 것으로는 기획서 디자인을 훌륭하게 해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기획서를 직접 작성해본 풍부한 경험이 필요하며 실제 경쟁에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부분을 어떻게 강조하고 전달해야 하는지, 디자인을 의뢰하는 클라이언트의 입장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획 마인드와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2. PPT 디자인 + 원고 교정 서비스까지

PPT 편집 디자인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내용의 편집과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기획서 디자인이 잘 되려면 꾸미기도 중요하지만 그 이전에 내용 자체 편집이 중요합니다. 기획서 원고가 장표별로 이해되도록 잘 작성되어 있는지, 목차가 잘 구분되어 있는지, 선택과 집중이 페이지별로 잘 이뤄져 있는지, 분량은 적당한지, 내용별로 연결은 매끄러운지 등등…원고 자체에 대한 기초 교정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바로잡아주는 교정 작업이 진행되지 않고 단순하게 페이지별로 주어진 텍스트만 이쁘게만 꾸며주는 PPT 디자인 대행은 결코 고객에게 좋은 결과를 안겨주지 못합니다.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는 PPT 디자인을 넘어서 기획서의 전반적인 교정작업을 지원해드립니다.

 

3. 기획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

전체 기획서 작성 대행부터 단순 PPT 디자인 대행 까지 케이스 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PPT 디자인 서비스 제공 업체들은 단순히 워딩이 된 파일을 받고 찍어내 듯 템플릿에 얹혀서 디자인해 드립니다. 그래야 업무 효율이 높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고객의 사정은 천차만별입니다. 내용이 모자라 더 채워야 하는 경우도 있고 내용 자체도 대리 작성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작성을 하려 해도 방향을 못 잡아 코칭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는 100% 기획서 대필부터 기획서 코칭 및 컨설팅, 내용 교정, PPT 디자인 등 어떤 케이스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매우 빠르게 말이죠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Type별 안내

기획서 디자인 대행 타입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항목별 가격 안내

가격표

Θ PPT 디자인 및 교정 비용은 기본적인 상황 기준입니다. 난이도 및 경쟁 정도 전체 분량, 작업 기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더 많은 레퍼런스를 원하시면 PPT 디자인 갤러리 바로가기 (클릭)

기획서

기획서 PPT 대행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의뢰시 체크사항

1) 서비스 제공 최소단위

단순 PPT 디자인 의뢰의 경우 5페이지 이하의 물량은 받기가 힘듭니다.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는 아무리 작은 물량의 의뢰 건이라도 그냥 단순하게 디자인만 해서 드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각 케이스마다 원하시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내용과 맥락을 충분히 고려한 뒤 디자인에 착수하기에 단순 PPT 디자인 1~2페이지 디자인 같은 의뢰는 일일이 서비스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자료 제공관련 유의 사항

디자인을 할 때 정보를 담은 그림 원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계도, 특정 위치를 알려주는 약도, 컨셉 비주얼 아트 등과 같은 것들입니다. 이러한 소스는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것이기에 의뢰인이 제공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제공을 못하신다 하더라도 제작은 가능하지만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PPT 편집 디자인보다 훨씬 제작 비용이 크기 때문에 되도록 제공해주시길 바라며 함께 의뢰를 맡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일정과 예산에 여유를 두시고 상담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납품 및 수정 관련 사항

디자인 평가는 개인적 기호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분야입니다. 따라서 상담 시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 방향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것이 좋으며 정확히 원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샘플 디자인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디자인이 진행되어 완료된 후에 결과물이 납품되면 간단한 후보정은 가능하오나 전면적인 재 수정은 불가합니다. 이는 그러한 재 수정까지 고려한 높은 서비스 가격을 모든 고객에게 적용시키지 않기 위함임과 동시에 컨텐츠 제작자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라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아직까지 그 어떤 고객도 퀄러티가 생각했던 것 보다 높으면 높았지 낮아서 컴플레인을 하신 고객은 없습니다.

 

4) 사용 소프트웨어 안내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의 디자인 서비스는 PPT 디자인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제공해주시는 원고는 한글, MS Word 무엇이든 상관 없지만 저희가 디자인하여 제공하는 결과물은 PPT에 한합니다. 또한 저희에게 제공해주시는 원고가 사진이나 PDF일 경우는 원고 텍스트와 그림 파일을 옮기기가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복사를 할 수 있는 파일 형태로 전달 부탁드리며 가끔 보안 문제로 인하여 원본 제공이 힘든 고객들도 계시는데 그런 상황에서는 작업을 진행할 수 없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결제 시스템 안내

낯선 사고 기획 연구소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서비스는 ‘100% 현금, 선불제’ 입니다.
디자인 대행은 100% 선불제가 원칙이며 지불 확인이 안되면 작업을 진행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세금 계산서를 원하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단, 10%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기획서

기획서 작성 대행

기획서 작성 대행 및 PPT 디자인 대행 소요 시간

1) 작업 소요 기간 안내

단순 PPT 디자인 소요 시간

단순 PPT 디자인 의뢰의 경우 10페이지 기준 대략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디자인 작업 기간이고 의뢰인과의 간단한 상담을 통해 컨셉을 잡고 방향을 잡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최소 4~5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고 교정 포함 소요 시간

원고 교정을 함께 맡기시는 경우 2일정도의 기간이 더 소요됩니다. 따라서 10페이지 분량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의 시간을 두고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업 진행 가능 스케줄 여부 확인

기획서 작성 및 PPT 디자인 대행은 낯.사.연이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 중 일부입니다. 다른 스케줄로 인해 디자인 대행이 힘든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스케줄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의뢰 작업 진행 순서

  • 먼저 안내 사항을 읽어 보시고 의뢰해야 하는 상황이 어떤 케이스인지 선택하신 후 카톡 혹은 메일로 문의
  • 카톡으로 스케줄 체크 (일정 상 진행하기 힘든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후 원고 파일을 이메일로 발송 (메일에 의뢰인의 전화 연락처와 성함을 반드시 명기해주세요)
  • 원고 파일 검토 후 유선상으로 스케줄 및 금액 최종 상담 후 확정
  • 입금 이 확인 후 디테일한 상담과 함께 작업 착수
  • 작업 완료 후 PPT 파일 형태로 납품
  • 추가적인 후 보정 체크 확인 후 납품 마무리

3) 문의 연락처

상담 카톡 : 연구소 상담용 오픈 채팅방 (클릭)

문의 mail 주소 : planner.yb@gmail.com (클릭)

연구소 활동 안내 / Page로 이동 (클릭)

기획서



error: Content is protected !!